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배틀그란운드 전용 트리거가 꼭 있어야 하는 이유




배틀그라운드 "트리거" 구매 후기



현재 pc게임으로 1위를 하고 있는 배틀그라운드가 


몇주전에 모바일 게임으로 출시 되었는데요..


그러나 조작하기가 너무 어렵고 조준 하기가 너무 어려운 나머지 ..


배틀그라운드 전용 "트리거" 라는 클립같은게 나와서 


구매를 해보았습니다..^^






가격은 2500원 아주 쌉니다..


배송비가 2500원 총가격이 5000원 


배와배꼽이 같네요..ㅋㅋ


그러나 배송이 중국에서 오는거라 배송기간은 5-6일정도 걸리네요...;;;




제품은 2개가 들어 있어여..


플라스틱으로 구성되어 있네요



하나는 사격버튼에.. 


또 하나는 줌 버튼에... 


 


트리거 부착한 결과 확실히 편하고 조작도 쉽고 명중률도 높네요..


사용하는데 거슬리고 그런건 없고 편하네요,,


모바일 배틀그라운드에서는 트리거 없으면 안될꺼같네요..


트리거 있는 유저랑 없는 유저랑 실력차이는 많이 날것 같네요...








'★제품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kt&g릴으로 금연 성공기원  (0) 2018.01.20